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Q&A

뒤로가기
제목

이 제품 사용중인데 단선으로 인한 끊김현상이 있습니다.

작성자 삼아스토어(ip:)

작성일 2019-11-18 09:48:33

조회 18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고객님, 삼아스토어(삼아사운드/삼아디엔아이)입니다.

문의주신 부분은 당사에서 수입하는 정품을 구매하셨고, 구매 영수증 날짜가 2년 이내라면 무상으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아래 안내처럼 정품보증스티커와 구매영수증을 첨부하셔서 간단하게 증상을 메모하시어 보내주세요.

A/S 접수 방법 안내해드립니다.

1. AS 접수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택배로 접수하는 방법과 방문 접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2. AS 접수시, 구매영수증과 정품보증스티커와 제품을 함께 보내주시면 됩니다.
영수증과 보증스티커는 원본만 접수 가능합니다. (영수증과 보증스티커는 AS 후 다시 그대로 보내드립니다)
제품 증상을 간단하게 메모지에 적어서 동봉해주세요.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삼아사운드 고객지원실 (A/S센터) Tel. 02-734-0653
삼아스토어 고객센터 Tel. 02-6677-7667
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주소>
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 457 수운회관 11층 삼아사운드 고객지원실
02-734-0653



[ Original Message ]

사용중 고개를 움직이거나 큰 움직임이 있을때 오른쪽에 끊김현상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단선이 의심됩니다.


구매한지는 1년이 넘은것 같은데...


혹시 이 부분에 대해서도 수리가 가능한지, 새제품을 구매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