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Q&A

상품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이 제품 사용중인데 단선으로 인한 끊김현상이 있습니다.
작성자 삼아스토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1-18 09:48:3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
안녕하세요.고객님, 삼아스토어(삼아사운드/삼아디엔아이)입니다.

문의주신 부분은 당사에서 수입하는 정품을 구매하셨고, 구매 영수증 날짜가 2년 이내라면 무상으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아래 안내처럼 정품보증스티커와 구매영수증을 첨부하셔서 간단하게 증상을 메모하시어 보내주세요.

A/S 접수 방법 안내해드립니다.

1. AS 접수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택배로 접수하는 방법과 방문 접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2. AS 접수시, 구매영수증과 정품보증스티커와 제품을 함께 보내주시면 됩니다.
영수증과 보증스티커는 원본만 접수 가능합니다. (영수증과 보증스티커는 AS 후 다시 그대로 보내드립니다)
제품 증상을 간단하게 메모지에 적어서 동봉해주세요.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삼아사운드 고객지원실 (A/S센터) Tel. 02-734-0653
삼아스토어 고객센터 Tel. 02-6677-7667
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주소>
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 457 수운회관 11층 삼아사운드 고객지원실
02-734-0653



[ Original Message ]

사용중 고개를 움직이거나 큰 움직임이 있을때 오른쪽에 끊김현상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단선이 의심됩니다.


구매한지는 1년이 넘은것 같은데...


혹시 이 부분에 대해서도 수리가 가능한지, 새제품을 구매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688 [SHURE] RMCE-BT1 블루투스 이어폰 케이블 이 제품 사용중인데 단선으로 인한 끊김현상이 있습니다. 황**** 2019-11-16 18
2691    답변 이 제품 사용중인데 단선으로 인한 끊김현상이 있습니다. 삼아스토어 2019-11-18 10
2291 [SHURE] RMCE-BT1 블루투스 이어폰 케이블 비밀글 AS 문의드립니다 문**** 2019-07-22 1
2296    답변 비밀글 AS 문의드립니다 삼아스토어 2019-07-22 2
1529 [SHURE] RMCE-BT1 블루투스 이어폰 케이블 AS 문의 드립니다. HIT 임**** 2018-12-11 199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TODAY'S
ITEMS

퀵메뉴

위로

아래로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