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Q&A

상품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노트10+문제! 꼭봐주새요
작성자 삼아스토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1-26 09:55:0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8
안녕하세요.고객님, 삼아스토어(삼아사운드/삼아디엔아이)입니다.

당사 고객지원실(a/s센터)에서 점검을 받아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A/S 접수 방법 안내해드립니다.

1. AS 접수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택배로 접수하는 방법과 방문 접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2. AS 접수시, 구매영수증과 정품보증스티커와 제품을 함께 보내주시면 됩니다.
영수증과 보증스티커는 원본만 접수 가능합니다. (영수증과 보증스티커는 AS 후 다시 그대로 보내드립니다)
제품 증상을 간단하게 메모지에 적어서 동봉해주세요.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삼아사운드 고객지원실 (A/S센터) Tel. 02-734-0653
삼아스토어 고객센터 Tel. 02-6677-7667
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주소>
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 457 수운회관 11층 삼아사운드 고객지원실
02-734-0653



[ Original Message ]

갤럭시노트10+에 연결해서 사용중인대요 단자 살짝만건들이면 이어폰 인식을 못합니다 다시꼽고 듣다가도 살짝만 건들면 끊어집니다 도저히 정상적으로 이용이불가합니다 구입시부터 있던문제라 음악어플 문제인가해서

유료 플레이어 5개정도 결제해서 사용해봤는대 똑같습니다 불량품이 판매된건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743 [SHURE] RMCE-USB 리모트 + 마이크 케이블 비밀글 제품 문의 이**** 2019-12-01 1
2756    답변 비밀글 제품 문의 삼아스토어 2019-12-02 3
2714 [SHURE] RMCE-USB 리모트 + 마이크 케이블 노트10+문제! 꼭봐주새요 J**** 2019-11-26 51
2719    답변 노트10+문제! 꼭봐주새요 삼아스토어 2019-11-26 48
2659 [SHURE] RMCE-USB 리모트 + 마이크 케이블 비밀글 갤럭시노트10 문제 ㅠㅠ J**** 2019-11-06 1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TODAY'S
ITEMS

퀵메뉴

위로

아래로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