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이어폰 고장시 수리 대신에 보상 교환을 하는 이유가 뭔가요?
작성자 김동휘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5-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

정밀하게 제조된 이어폰에 전기자극이나 열, 재질의 변화를 주는 것은 이어폰의 음질과 성능을 변화시켜 그 수명을 짧게 해주는 원인이 됩니다.

 

제품은 출고 당시 제품 고유의 특성을 가지고 있고 제품 그대로 사용하셔야만 정확한 음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SHURE사에서는 이어폰의 수리를 권장하지 않고 있으며 수리를 위한 부품을 제공하지도 않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 삼아프로사운드도 제품 고유의 특성으로 고객님께 뛰어난 음질을 보장해 드릴 수 있도록 본사 정책에 따라 제품 수리가 아닌 보상교환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TODAY'S
ITEMS

퀵메뉴

위로

아래로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