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아스토어입니다.
해당 내용은 저희 삼아 고객지원실(02-734-0653)로 전달하였습니다.
담당자가 확인 후, 유선 연락 드릴 예정입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SE215 제품을 귀사에서 구매하여 사용하다가
품질에 너무 만족하여
올해 5월 31일에 이 제품을 구매하여 연결하여 사용하고 있는데요,
최근들어 배터리 상태가 급격히 안좋아져서 문의 드립니다.
현재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풀충전시 battery more than 6 hours 멘트가 뜨지만 battery time이 짧습니다.
2. 배터리 충전시 배터리 충전등이 들어오는데, 얼마간 충전 후 충전이 되지 않는 현상이 있습니다.
3. 풀충전 후 연결하여 사용하면 사용중에 자꾸 전원이 꺼집니다.
혹시 AS가 가능한가요? AS가 가능하다면 어떤 절차를 행해야 하는지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