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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SHURE RMCE-BT1 AS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삼아스토어(ip:)

작성일 2019-02-12 17:34:05

조회 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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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아스토어입니다.

문의주신 글 잘 읽어보았습니다.
답변드리겠습니다.

1. AS 접수 방법
제품 + 정품보증스티커 + 구매영수증 + 성함과 연락처 및 간단한 증상을 메모한 메모지를
동봉하시어 택배 또는 방문 접수 가능합니다. (접수된 순서대로 진행되며, 순번이 되면 담당자가 전화 연락을 드립니다.)

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 457 수운회관 11층 삼아사운드고객지원실
02-734-0653

2. 예상 비용
이와 같은 증상은, 보증기간 내라면 비용 따로 없이 담당자가 확인후 증상과 상태에 따라 전화 연락 후, AS가 진행됩니다.

저희 제품을 사용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해드릴 수 있는 삼아가 되겠습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은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 Original Message ]

작년 5월 31일에 이 제품을 구매하여 연결하여 사용하고 있는데요,

배터리 상태가 급격히 안좋아져서 문의 드립니다.


1. 풀충전(battery more than 6 hours) 이후 1시간도 안갑니다.

2. 정상적인 연결 후 사용도중에 이유를 알 수 없이 꺼집니다.(배터리가 남아있는 경우에도)


본제품에 대한 충전 규격 및 스펙 등을 인지하고 있으며, 규격에 맞는 충전을 하고 있습니다만,

위와 같은 현상으로 인해 AS 문의 드리며 다음을 여쭤보고 싶습니다


1. AS 접수 방법

2. 예상 비용 (배터리 교체를 가정)


귀사의 높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큰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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