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Q&A

뒤로가기
제목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좌****(ip:)

작성일 2019-07-22 16:14:51

조회 1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지난 17년도 9월에 RMCE-LTG를 구매했었습니다.

“액세서리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라는 문구가 반복되고 인식이 되지않습니다.
동일 증상으로 이번이 4번째 교환신청입니다.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 따라 같은 증상이 반복함에 따른 환불 요청으로 구입가 환불이 가능한건가요?내구성이 이렇게 좋지않아 다시 이 문제로 교환할게 분명한데 차라리 다른 모델로 차액을 주고서라도 구매하고 싶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