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Q&A

뒤로가기
제목

수리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삼아스토어(ip:)

작성일 2019-11-14 11:52:25

조회 4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고객님, 삼아스토어(삼아사운드/삼아디엔아이)입니다.
A/S 접수 방법 안내해드립니다.

1. AS 접수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택배로 접수하는 방법과 방문 접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2. AS 접수시, 구매영수증과 정품보증스티커와 제품을 함께 보내주시면 됩니다.
영수증과 보증스티커는 원본만 접수 가능합니다. (영수증과 보증스티커는 AS 후 다시 그대로 보내드립니다)
제품 증상을 간단하게 메모지에 적어서 동봉해주세요.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삼아사운드 고객지원실 (A/S센터) Tel. 02-734-0653
삼아스토어 고객센터 Tel. 02-6677-7667
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주소>
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 457 수운회관 11층 삼아사운드 고객지원실
02-734-0653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2019년 10월 Apple Store 신사점에서 Shure MV51을 구매했습니다.

USB 포트에 문제가 있어서 자꾸 연결이 끊어집니다.

삼아스토어를 통해서 공식 수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해서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