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고객님, 삼아스토어(삼아사운드/삼아디엔아이)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으로는 정확한 판단이 어려우며, 당사 고객지원실(A/S센터)로 연락주셔서 상담 받아보시길 권장드립니다.
02-734-0653
상담 후 A/S 접수 방법 안내해드립니다.
1. AS 접수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택배로 접수하는 방법과 방문 접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2. AS 접수시, 구매영수증과 정품보증스티커와 제품을 함께 보내주시면 됩니다.
영수증과 보증스티커는 원본만 접수 가능합니다. (영수증과 보증스티커는 AS 후 다시 그대로 보내드립니다)
제품 증상을 간단하게 메모지에 적어서 동봉해주세요.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삼아사운드 고객지원실 (A/S센터) Tel. 02-734-0653
삼아스토어 고객센터 Tel. 02-6677-7667
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주소>
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 457 수운회관 11층 삼아사운드 고객지원실
02-734-0653
[ Original Message ]
Shure Se215 bt1 사용중인데요
충전시에만 들어오는 빨간램프가 미충전 시에도 계속 동작되고 있습니다.
불량인듯 싶은데요.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