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접수 안내
1. 접수방법안내
삼아디엔아이㈜ 고객지원실로 방문접수 또는 택배를 이용하여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보증기간내의 제품 택배 발송 : 택배 발송 비용은 소비자 부담이며, 서비스 완료 후 택배 발송 비용은 삼아디엔아이㈜ 에서 부담합니다.
(퀵서비스, 화물 배송, 제주도 등 항공운임 발생 지역으로 택배 배송 시 왕복운임 소비자 부담)
※ 보증기간 종료 제품 택배 발송 : 택배 접수 및 발송 비용을 소비자 부담으로 진행 됩니다.
택배접수시 유의사항
소비자 인적사항 및 증상내역을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소비자 인적사항: 성명/상호명, 전화번호 또는 휴대폰번호, 택배수령 주소
※ 증상내역 : 불량 증상 내용을 간략히 기입
접수시간
- 평일 : 오전 10시 ~ 오후 6시
- 토/일요일, 법정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12:30~13:30)은 서비스 접수만 가능하며 출고 및 A/S 업무 처리가 불가능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제품별 서비스 접수처
브랜드 | 제품군 | 접수처 |
PreSonus | StudioLive Series | 공식 협력업체 (안산/용인/대전/광주/부산) |
오디오인터페이스 / 스피커 | 삼아디엔아이 고객지원실 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 457 수운회관 11층 삼아프로사운드(주)고객지원실 02)734-0653 |
Apogee | 전 제품 |
TC Electronic | 전 제품 |
TC Helicon | 전 제품 |
Radial | 전 제품 |
Primacoustic | 전 제품 |
Dynaudio | 전 제품 |
Twonotes | 전 제품 |
Mesa-Boogie |
전 제품 |
공식 협력업체 (안산/용인) |
PreSonus, Mesa-Boogie 공식 협력업체 안내
지역 | 주소 및 연락처 | 관할구역 |
안산 서비스센터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로 112 신광빌딩 3층, Tel(031-411-6689) | 서울/경기 서부 |
용인 서비스센터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상현로 5 상현프라자 3층, Tel(031-263-6650) | 서울/경기 남부 |
대전 서비스센터 | 대전광역시 서구 계룡로 670-1 한양빌딩 301호, Tel(042-221-6681) | 충남/충북 |
광주 서비스센터 | 광주광역시 서구 화정로 51 (쌍촌동 1218-1), Tel(062-225-0661) | 전남/전북 |
부산 서비스센터 | 부산광역시 동래구 충렬대로 506 우양빌딩 3층, Tel(051-554-6610) | 경남/경북 |
※ Mesa-Boogie 제품 A/S는 안산/용인 서비스 센터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2. 품질보증 대상제품 및 보증기간
① 보증기간은 제품의 정상적인 작동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및 기능하자에 대해 소비자가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는 기간을 말합니다.
② 보증기간은 각 브랜드 별 제조사들과의 협의에 따라 책정되며, 브랜드 및 품목 별로 상이합니다.
③ 보증기간은 실제 구매일자 기준으로 산정되는 것이 원칙이며, 무상 A/S 요청 시 소비자는 보증기간 확인을 위해 공신력을 가진
구매증빙자료를 제시해야 합니다.
④ 병행수입제품 및 임의로 개조된 제품은 워런티 및 A/S 자체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⑤ 제품 조립 공정이나 당사의 출고 전 검수 과정에서 발생하는 외관상 미세한 흠집은 초기 불량사유에 해당하지 않으며, 이로 인한 반품
또는 신제품 교환은 불가합니다.
3. 유무상 A/S 기준
① 무상 A/S
- 보증기간 동안 정상적인 작동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및 기능하자인 경우
② 유상 A/S
- 보증기간 경과 후 발생 한 성능 및 기능하자의 경우
-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및 파손
- A/S 자격을 갖추지 않은 사설 수리업체의 수리로 발생된 성능 및 기능하자의 경우
- 화재, 낙뢰, 홍수 등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 손상
- 액세서리 및 소모성 부품의 교체
4. 유상 A/S 요금
① 부품비
- 삼아디엔아이㈜가 정한 부품 가격표에 의해 산정되는 비용으로, 인건비를 포함하지 않은 부품 가격입니다.
② 수리비
- 기술난이도에 따른 서비스 엔지니어의 인건비용으로, 제품 분해 후 부품 조립 및 테스트 비용입니다.
③ 출장비
- 택배 운송이 불가능한 대형 제품의 경우 서비스 엔지니어가 현장에 직접 방문하여 불량 제품을 진단하고 현장 A/S를
제공합니다. 이때, 부품비와 수리비 외에 당사정책에 준하여 출장비용이 책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