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서비스 안내
작성자 삼아스토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6-23 17:26: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64

서비스 접수 안내

 

1. 접수방법안내

 

 삼아디엔아이㈜ 고객지원실로 방문접수 또는 택배를 이용하여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보증기간내의 제품 택배 발송 : 택배 발송 비용은 소비자 부담이며, 서비스 완료 후 택배 발송 비용은 삼아디엔아이㈜ 에서 부담합니다.

      (퀵서비스, 화물 배송, 제주도 등 항공운임 발생 지역으로 택배 배송 시 왕복운임 소비자 부담)

  ※ 증기간 종료 제품 택배 발송 : 택배 접수 및 발송 비용을 소비자 부담으로 진행 됩니다.

 

택배접수시 유의사항

 소비자 인적사항 및 증상내역을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소비자 인적사항: 성명/상호명, 전화번호 또는 휴대폰번호, 택배수령 주소

  ※ 증상내역 : 불량 증상 내용을 간략히 기입

 

접수시간

 - 평일 : 오전 10시 ~ 오후 6시

 - 토/일요일, 법정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12:30~13:30)은 서비스 접수만 가능하며 출고 및 A/S 업무 처리가 불가능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제품별 서비스 접수처

브랜드제품군접수처
PreSonusStudioLive Series공식 협력업체 (안산/용인/대전/광주/부산)
오디오인터페이스 / 스피커삼아디엔아이 고객지원실
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 457 수운회관 11층
삼아프로사운드(주)고객지원실
02)734-0653
Apogee전 제품
TC Electronic전 제품
TC Helicon전 제품
Radial전 제품
Primacoustic전 제품
Mesa/Boogie전 제품
Dynaudio전 제품
Twonotes전 제품


PreSonus 공식 협력업체 안내

지역주소 및 연락처관할구역
안산 서비스센터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로 112 신광빌딩 3층, Tel(031-411-6689)서울/경기 서부
용인 서비스센터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상현로 5 상현프라자 3층, Tel(031-263-6650)서울/경기 남부
대전 서비스센터  대전광역시 서구 계룡로 670-1 한양빌딩 301호, Tel(042-221-6681)충남/충북
광주 서비스센터  광주광역시 서구 화정로 51 (쌍촌동 1218-1), Tel(062-225-0661)전남/전북
부산 서비스센터  부산광역시 동래구 충렬대로 506 우양빌딩 3층, Tel(051-554-6610)경남/경북

 

 

 

2. 품질보증 대상제품 및 보증기간

 

 ① 보증기간은 제품의 정상적인 작동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및 기능하자에 대해 소비자가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는 기간을 말합니다.

 ② 보증기간은 각 브랜드 별 제조사들과의 협의에 따라 책정되며, 브랜드 및 품목 별로 상이합니다.

 ③ 보증기간은 실제 구매일자 기준으로 산정되는 것이 원칙이며, 무상 A/S 요청 시 소비자는 보증기간 확인을 위해 공신력을 가진

      구매증빙자료를 제시해야 합니다.

 ④ 병행수입제품 및 임의로 개조된 제품은 워런티 및 A/S 자체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⑤ 제품 조립 공정이나 당사의 출고 전 검수 과정에서 발생하는 외관상 미세한 흠집은 초기 불량사유에 해당하지 않으며, 이로 인한 반품

      또는 신제품 교환은 불가합니다.


 

3. 유무상 A/S 기준

 

 ① 무상 A/S

    - 보증기간 동안 정상적인 작동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및 기능하자인 경우

 

 ② 유상 A/S

    - 보증기간 경과 후 발생 한 성능 및 기능하자의 경우

    -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및 파손

    - A/S 자격을 갖추지 않은 사설 수리업체의 수리로 발생된 성능 및 기능하자의 경우

    - 화재, 낙뢰, 홍수 등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 손상

    - 액세서리 및 소모성 부품의 교체


 

4. 유상 A/S 요금

 

 ① 부품비

    - 삼아디엔아이㈜가 정한 부품 가격표에 의해 산정되는 비용으로, 인건비를 포함하지 않은 부품 가격입니다.

 

 ② 수리비

    - 기술난이도에 따른 서비스 엔지니어의 인건비용으로, 제품 분해 후 부품 조립 및 테스트 비용입니다.

 

 ③ 출장비

    - 택배 운송이 불가능한 대형 제품의 경우 서비스 엔지니어가 현장에 직접 방문하여 불량 제품을 진단하고 현장 A/S를
      제공합니다. 이때, 부품비와 수리비 외에 당사정책에 준하여 출장비용이 책정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TODAY'S
ITEMS

퀵메뉴

위로

아래로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