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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서비스 안내 (이어폰&헤드폰)
작성자 삼아스토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6-23 17:33: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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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812

고객센터 A/S 접수방법 안내

삼아프로사운드㈜ 고객지원실로 방문접수 또는 택배를 이용하여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보증기간내의 제품 택배 발송 : 택배 발송 비용은 소비자 부담이며, 서비스 완료 후 택배 발송 비용은 삼아프로사운드㈜에서 부담합니다. (퀵서비스, 화물 배송, 제주도 등 항공운임 발생 지역으로 택배 배송 시 왕복운임 소비자 부담)
※ 보증기간 종료 제품 택배 발송 : 택배 접수 및 발송 비용을 소비자 부담으로 진행 됩니다.



■ 택배 접수 시 유의 사항


 - 제품 보증서 및 소비자 인적사항, 증상내역을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보증서 : 제품 보증서 번호, 모델명, 구입일자, 구입처 기입 확인

 - 소비자 인적사항 : 성명/상호명, 전화번호 또는 휴대폰번호, 주소 기입

 - 증상내역 : 불량 증상 내용을 간략히 기입 (별지 사용)



■ 접수시간


 - 평일 10:00~18:00

 - 토/일요일 및 법정 공유일은 휴무 입니다.

 - 점심시간(12:30~13:30)은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접수처


 - 전화 : 070-4016-5732(담당자), 02-734-0653(고객지원실)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457, 수운회관 11층 (경운동)


 

이어폰&헤드폰&MPA A/S 규정


2012년 9월 2일부터 시행



■ 품질 보증기간

품 목보증기간품 목보증기간
SE1121년SRH1442년
SE112m+1년SRH1452년
SE115m+2년SRH145m+2년
SE2151년SRH240A2년
SE215SPE / SE215m+SPE1년SRH240m+2년
SE3151년SRH4402년
SE4251년SRH550DJ2년
SE5351년SRH750DJ2년
SE535LTD1년SRH8402년
SE8461년SRH9402년
KSE15002년SRH14402년
SHA9001년SRH15402년
CBLm+2년SRH18402년
SE112-BT1 2년    
SE215-BT1 2년    
RMCE-BT1 2년    
RMCE-LTG 2년    
RMCE 2년    

Shure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 또는 2년까지 그 품질이 보증됩니다. Shure 모든 제품은 다양한 기술력이 집합된 일체형 제품으로 미국 본사에서도 원칙적으로 수리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지 않습니다.
 





■ 중고 거래품 및 비공식 판매처 유통제품에 대한 A/S


 최초구입 후 소비자들 간 중고 거래된 제품은 잔여 보증기간이 있더라도 제품 보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전세계 Shure 공식 판매처를 통해 유통(구입)되지 않은 제품은 제품 보증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예, eBay 등 해외 인터넷 경매사이트를 통한 구입품 등)



■ 소비자 유의 사항


물품 구입 후 서비스를 받으실 경우에는 반드시 제품 보증서와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셔야만 보증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반드시 판매처로부터 제품 구입시 받은 구매 영수증에 보증스티커를 부착하여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직접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도 제품 보증서가 제시되지 않으면 품질을 보증 받으실 수 없으니 제품 보증서 보관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품질보증기간 내의 제품이라도 제품의 임의변경이나 소비자의 관리 및 보관 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한 불량, 이상 전원 사용 및 접속기기의 불량, 침수나 오염으로 인한 부식, 낙뢰/화재/염수/수해/지진 등과 같은 천재지변에 의해 불량이 발생한 경우에는 제품보증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병행수입/모조품 처리 방법 : 당사가 정식 수입 판매한 제품을 제외한 병행수입/해외구매대행 등의 상품에 대해서는 교환 및 수리의 의무가 없습니다. 당사의 정식 대리점을 통해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 구매 영수증에 보증서를 부착하여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구매 영수증과 보증서 분실시 제품의 보증기간은 당사의 매출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서비스의 유상처리 진행시 입금자와 접수자의 이름이 다를 경우 반드시 당사 고객지원실로 전화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헤드폰 헤어밴드 파손/수리 접수시 별도의 수리비용이 발생됩니다. (헤드폰 제품별 별도 문의)



■ 품질보증기간이 만료된 제품의 불량에 대한 보상판매(재 구매)


 품질보증기간이 만료된 제품에 불량이 발생한 경우에는 A/S를 받으실 수 없으나 판매가에 약 30%가 할인된 가격(재 구매일 기준)으로 신제품을 재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

 ※ 불량품은 반드시 반납해 주셔야 하며 재 구매하신 제품의 품질보증 기간은 신제품 구입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이어폰 A/S 규정 임의 변경


 제품의 품질보증 및 보상방법은 당사 규정에 준하며 보상교환 및 보상판매의 가격조정 또는 중단 등은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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