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연휴 전에 최초 r65 v2 2통을 구매했습니다. 그 중 한통 기능불량(초기불량)으로 직접 종로 찾아가서 접수하고 제품 교환을 받았는데
이번에는 또 다시 택배로 보내준 한통이 화이트 노이즈가 너무 심합니다. 교체를 받지 않은 다른 한통에 비해 확연히 차이가 있습니다.
스피커 위치를 서로 바꾸어보고 전원케이블도 교체를 해보고 콘센트도 교체를 해도 해당 스피커의 화이트노이즈는 동일합니다. 일단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전원만 들어가면 화이트노이즈가 심합니다. 트위터에 귀를 바짝대고 들어야 들리는 정도가 아닙니다.
두 스피커가 동일하게 화이트노이즈 크기가 같은면 저도 액티브스피커의 한계로 그냥 알아서 쓰겠습니다.
하지만 너무 틀립니다. 뒤에 게인, 프리퀀시 조절해도 동일합니다.
스피커는 진짜 괜찬은것 같은데 도대체 제품 관리가 어떻게 되는 겁니까?
어떻게 좀 조치를 해주십쇼
직장인들 또 시간 내서 방문이나 택배로 또 보내야 됩니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