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아스토어(삼아사운드/삼아디엔아이)입니다.
카카오톡 채널에서 답변드린 것처럼 해당 부분은 당사 고객지원부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02-734-0653로 연락주시어 SHURE 이어폰 담당자를 찾아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평일 10:00-18:00 통화 가능, 12:30-13:30 점심시간제외, 주말제외)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aonic 50사용자 인데요
이어패드 말고 정수리 닿는 부분의 가죽패드 닳거나 찢어지면
*가죽부분만 교체 할 수 있나요? 예상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정수리 부분의 전체 모듈을 교체해야 하나요?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