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Q&A

뒤로가기
제목

aonic 50

작성자 삼아스토어(ip:)

작성일 2023-05-26 10:23:59

조회 1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아스토어(삼아사운드/삼아디엔아이)입니다.


카카오톡 채널에서 답변드린 것처럼 해당 부분은 당사 고객지원부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02-734-0653로 연락주시어 SHURE 이어폰 담당자를 찾아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평일 10:00-18:00 통화 가능, 12:30-13:30 점심시간제외, 주말제외)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aonic 50사용자 인데요

이어패드 말고 정수리 닿는 부분의 가죽패드 닳거나 찢어지면


*가죽부분만 교체 할 수 있나요? 예상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정수리 부분의 전체 모듈을 교체해야 하나요?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