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아스토어(삼아사운드/삼아디엔아이)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Presonus 본사측에서도 문제를 파악중입니다.
해당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안내되어 있는 링크를 남겨드리겠습니다.
https://s1forum.kr/bbs/board.php?bo_table=QnA&wr_id=1580&sca=%EC%8A%A4%ED%94%BC%EC%BB%A4
해당 링크로 들어가셔서 질문6 동영상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02-6677-7667 로 연락주시어 Presonus 담당자를 찾아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5월24일 Presonus E3.5 스피커 구매했습니다.
S/N: E35D224202665 등록 시 오류 나옵니다.
캡쳐해서 보내드립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