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Q&A

뒤로가기
제목

상품구매후제품상태

작성자 삼아스토어(ip:)

작성일 2023-07-10 09:56:05

조회 6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아스토어(삼아사운드/삼아디엔아이)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부분으로 당사 고객지원부 02-734-0653으로 연락주시어 PreSonus 담당자를 찾아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평일 10:00-18:00 통화 가능, 12:30-13:30 점심시간제외, 주말제외)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비회원으로 구매했다가 예전에 만들어뒀던 아이디가 기억났습니다.

비회원으로 상품 후기 남기려다 비회원 주문 비밀번호를 알 수가 없어 이전에 만든 계정으로 로그인 후 문의 게시판에 남깁니다.

겨우 10만원의 스피커에 음질에 대한 불만 사항은 없습니다. 오히려 이 가격에선 음질은 좋은 스피커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제가 처음으로 받고 개봉했을 새 상품인데, 패시브스피커에 육안으로도 잘 보이는 스크레치가 꽤 있네요.

해외 공장에서 QC가 제대로 안된 것인지, 다른 문제인지 그저 비용을 지불하고 상자를 개봉한 제가 알 수는 없겠지만 새상품이라 생각하고(그렇지 않다고 의심할 필요성은 전혀 없고) 개봉했으나 이 정도의 스크레치가 있다는 것에 기분이 썩 좋지는 않은 것이 이상하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