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아스토어(삼아사운드/삼아디엔아이)입니다.
블루투스의 경우, 주변에 무선 공유기가 있는 경우 노이즈가 발생될 수 있으며 자세한 부분은 점검을 해봐야 확인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또한 해당 제품의 상세페이지 하단에 안내된 것처럼 ERIS 3.5 모델은 본사에서 지정한 AS불가 품목으로 보증기간내에 1:1 교체방식으로 진행되는 제품입니다.
불량으로 판명시 새제품으로 교체가 진행되게 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당사 고객지원부 02-734-0653으로 연락주시어 프리소너스 담당자를 찾아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올해 4월에 3.5 BT모델을 샀습니다.
처음에도 블루투스를 실행하면 노이즈가 조금 났었으나 원래 이런건가 싶어 그냥 놔뒀었는데
조용한 곳에서 쓰려고하니 너무 거슬리네요.. AS 받을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