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Q&A

뒤로가기
제목

프리소너스 모니터 스피커 화이트 노이즈 문의

작성자 삼아스토어(ip:)

작성일 2023-10-17 11:59:11

조회 6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아스토어(삼아사운드/삼아디엔아이)입니다.


우선, 스피커에 연결된 시그널케이블 제거 후 전원을 켜봐주세요.


시그널 케이블 제거 후 전원을 켰을때 노이즈가 있다면 제품 점검을 받아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시그널 케이블 제거 후 전원을 켰을때 노이즈가 없다면 시그널케이블의 문제일 확률이 높아보입니다.

3.5:2rca 케이블을 대신해 3.5:3.5 케이블로 연결해보시면 케이블의 문제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더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02-734-0653로 연락주시어 PreSonus 담당자를 찾아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평일 10:00-18:00 통화 가능, 12:30-13:30 점심시간제외, 주말제외)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프리소너스 모니터 스피커 Eris E3.5 모델을 3년정도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이사를 하면서 새로 컴퓨터 설치를 하고 스피커를 연결하니까 스피커의 전원만 켜도 화이트 노이즈가 발생하더라구요 (계속 치~~~~~~~~~~~~~하는 소리가 납니다.)

인터넷에서 찾은 방법대로 전원 케이블도 새로 구매해보고, 멀티탭도 변경해보고, 멀티탭 제거후 다이렉트로 220v에 연결도 해보고 별의별 방법을 써보았지만, 고쳐지지가 않네요. 해결방법 안내가 가능하실지 문의드립니다. 너무 만족스러운 스피커라 계속 사용하고 싶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