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아스토어(삼아사운드/삼아디엔아이)입니다.
말씀하신 증상으로는 여러가지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전기의 문제인지, 케이블의 문제인지, 스피커의 문제인지 상담을 받아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해당 부분을 담당하고 있는 당사 고객지원부 02-734-0653로 연락주시어 PreSonus 담당자를 찾아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평일 10:00-18:00 통화 가능, 12:30-13:30 점심시간제외, 주말제외)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eris 3.5bt 모델이고 구입한지 6개월-1년정도 된거 같은데요.
처음받아서 사용할때
원래 안들리던 고주파소음이 들리네요..
어쩔때는 고주파소리가 나오고 어쩔때는 고주파소리가 안나오고,
동영상찍어 놓은게 있는데,어떻게 as 받으면 될까요?
오른쪽도 약간한번씩 퍽퍽 거리는게 왼쪽 오른쪽 둘다 이상한거 같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