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아스토어(삼아사운드/삼아디엔아이)입니다.
당사 또는 당사 대리점을 통해 구매하신 경우 A/S를 지원해드립니다.
병행수입 혹은 적법하게 수입되지 아니한 제품에는 유상으로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당사 대리점을 통해 구매하신게 맞으신 경우 02-734-0653으로 전화주시어 Presonus 담당자를 찾아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A/S 안내 링크 남겨드리겠습니다.
A/S 안내 링크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Original Message ]
23년 11월22일 네이버스토어를 통해 2통 구매했는데
한통은 정상인데 한통이 프리소너스 마크 파란색 LED 점등이안되요
구매당시부터 이랬고 별로신경안썻는데 간헐적으로 들어왔다 나갔다 깜빡거리는데 너무 신경쓰여요
여기다가 문의하는게 맞나요 아니면 구매처에다가 문의해야하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