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Q&A

뒤로가기
제목

제품 불량 문의

작성자 삼아스토어(ip:)

작성일 2021-11-04 16:27:45

조회 60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아스토어(삼아사운드/삼아디엔아이)입니다.


해당 내용으로 봐서는 케이블의 문제 또는 컴퓨터 단자의 문제일 가능성이 보여집니다.


컴퓨터에 연결하신 3.5mm 단자를 핸드폰이나 노트북에 연결했을때도 같은 증상이 나오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이 테스트 후에도 동일증상이 나오신다면 유선 상담을 받아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테스트 후 이상이 있으시다면 당사 고객지원실 02-734-0653 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제품 구입 후 어제(11/3) 수령하였습니다.

스피커를 컴퓨터 연결 후, 사용중에 있는데 지속적으로 문제가 생겨 문의드립니다.


처음에는 양쪽 스피커에서 소리가 다 들리다가, 어느 순간 오른쪽 스피커 연결이 끊겨버립니다.

양쪽 스피커 선은 제대로 연결 되었으며, L/R단자와 컴퓨터도 연결이 제대로 되었습니다. (선 연결은 전부 제대로 하였습니다)

하지만 오른쪽 스피커에서는 소리가 들리지 않네요...


또 오른쪽 스피커 위치를 어느정도 바꿔주면 소리가 나기도 하나, 이것은 궁극적인 해결책이 아닙니다. (위치 조금씩 바꿔줘도 소리 안날떄도 있습니다.)


좋은 제품 보내주셨는데, 제 목적대로 사용하지 못해서 너무 아쉬운것 같습니다. 계속 끊기니깐 너무 아쉽네요 ㅠ


오른쪽 스피커에만 문제가 있는데, 제품 불량인 것인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스피커는 한번 고정시켜놓고 건드리지 않아도, 오른쪽 스피커에서 소리가 어느 순간 끊겨버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