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아스토어(삼아사운드/삼아디엔아이)입니다.
해당 내용으로는 정확한 확인이 어렵습니다.
당사로 제품을 입고해주시면 당사 고객지원실(A/S센터)에서 담당자가 확인후, 초기 불량으로 판정시 새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혹시 점검이 가능하시다면, 연결하신 기기 이외에 다른 컴퓨터나 노트북 핸드폰에도 연결시 동일 증상이 나오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점검 후에도 동일 증상이 나온다면 아래 주소로 제품을 입고 부탁드립니다.
(제품 받으신 그대로 보내주세요)
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 457 수운회관 11층 삼아사운드 고객지원실
02-734-0653
해당 내용으로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02-734-0653으로 연락주시어 PreSonus 담당자를 찾아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선들을 맞는 자리에 끼우고 전원도 연결하고 남들 하는 방법 그대로 했는데 오른쪽에서 잡음소리만 나고 다른 소리가 안납니다 불량인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