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아스토어(삼아사운드/삼아디엔아이)입니다.
해당 부분은 당사 고객지원부 02-734-0653 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고객지원부로 연락주시어 PreSonus 담당자를 찾아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구매 후 한달에서 두달정도 사용했는데요
어제까지만 해도 잘 사용했던 스피커 전원이 안들어옵니다!
블루투스 연결도 되지 않고 선 왼쪽 하단에 파란 불도 들어오지 않습니다...
연결선의 문제인지 뭔지... 코드를 뽑았다 끼워도 해결되지 않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