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3000
전체메뉴
장바구니
최근본상품
마이샵
카테고리 전체보기
타임세일
SALE
브랜드
포토리뷰
02-6677-7667
작성자 삼아스토어(ip:)
작성일 2019-06-14
조회 815
평점
추천 추천하기
1. AS 접수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택배로 접수하는 방법과 방문 접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amastore.co.kr/board/product/read.html?no=64&board_no=1
2. AS 접수시, 구매영수증과 정품보증스티커와 제품을 함께 보내주시면 됩니다.
영수증과 보증스티커는 원본만 접수 가능합니다. (영수증과 보증스티커는 AS 후 다시 그대로 보내드립니다)
제품 증상을 간단하게 메모지에 적어서 동봉해주세요.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삼아사운드 고객지원실 (A/S센터) Tel. 02-734-0653
삼아스토어 고객센터 Tel. 02-6677-7667
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상품검색
패널열기
전체 아이콘
카카오톡 채널
위로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