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아스토어(삼아사운드/삼아디엔아이)입니다.
제품 교환 관련해서 통화를 하셨다면 당사 고객지원부 직원과 통화를 하셨을까요? 기술팀과 통화를 하셨을까요?
당사 직원이 많아 내용을 알 수 없어 답을 드리기 어려운 부분입니다.
해당 내용으로 02-734-0653로 연락주시어 SHURE 이어폰 담당자를 찾아주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평일 10:00-18:00 통화 가능, 12:30-13:30 점심시간제외, 주말제외)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얼마 전 mmcx 라이트닝 케이블 전화문의 드렸었는데 전화 상담해주신 그대로 주소에 물품 보냈습니다. 기다리기만 하면 교환 되어 올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