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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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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서비스 관련 ] 반품/교환/AS 안내


  • [ 이어폰&헤드폰 ] 서비스 받은 제품에 불량이 발생했을 경우


    보증기간 내에 보상교환 받으신 제품에 불량이 발생했을 경우, 재차 보상교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동일 부분 불량의 경우 서비스 받으신 날짜로 부터 1개월 이내에는 무상으로 처리됩니다.

  • [ 이어폰&헤드폰 ] 보상교환을 받은 이어폰은 보증기간이 연장되나요?


    보증기간 내에 보상교환을 받은 경우라도 보증기간이 연장되지 않습니다.

     

    단, 보증기간이 만료된 후에 20% 할인된 금액으로 재구매를 하신 경우에는 신규구매와 같은 보증기간이 발생하며 보증서가 새로 발급됩니다.

  • [ 이어폰&헤드폰 ] 이어폰 고장시 수리 대신에 보상 교환을 하는 이유가 뭔가요?


    정밀하게 제조된 이어폰에 전기자극이나 열, 재질의 변화를 주는 것은 이어폰의 음질과 성능을 변화시켜 그 수명을 짧게 해주는 원인이 됩니다.

     

    제품은 출고 당시 제품 고유의 특성을 가지고 있고 제품 그대로 사용하셔야만 정확한 음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SHURE사에서는 이어폰의 수리를 권장하지 않고 있으며 수리를 위한 부품을 제공하지도 않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 삼아사운드도 제품 고유의 특성으로 고객님께 뛰어난 음질을 보장해 드릴 수 있도록 본사 정책에 따라 제품 수리가 아닌 보상교환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 이어폰&헤드폰 ] 서비스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이어폰, 헤드폰 모두 2년의 제품 보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이어폰&헤드폰 ] 제품이 고장났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과 정품보증스티커, 구매영수증을 택배로 보내주시거나, 직접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택배 접수 시 접수처리 완료 후 담당자가 순차적으로 점검 뒤 연락드립니다.

  • [ 서비스 관련 ]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마이샵 - 주문조회 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 서비스 관련 ]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 발급 신청했는데, 메일이 안올때


    이메일의 스팸 메일함을 확인하시거나, 차단내역을 확인부탁드립니다.

     

    위 방법으로 확인되지 않을 경우 고객지원(02-6677-7667)로 문의주시면 본인 확인후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

  • [ 서비스 관련 ] 비밀번호 분실시 확인하는 방법


    [ 로그인 > 아이디/패스워드 찾기 ] 클릭후 E-mail 주소를 입력하시면 등록된 E-mail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

     

    ※ 회원가입시 수신 가능한 E-mail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 [ 서비스 관련 ] 회원정보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삼아스토어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정보수정 에서 직접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 변경할 수 있는 정보

       - ID를 제외한 모든정보 변경 가능

       - 비밀번호 변경시 보다 안전한 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는 영문+숫자를 혼합한 6자리 이상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서비스 관련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삼아스토어 홈페이지에 로그인후 정보수정 페이지에서 [회원탈퇴]버튼을 클릭하시면 즉시 탈퇴됩니다.

     

    ■ 회원탈퇴 시, 유의 사항

      1) 회원탈퇴 후에는 구매내역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2) 탈퇴 시, 보유중인 적립금은 소멸되며, 재 가입 하더라도 적립금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3) 탈퇴 즉시 재 가입이 가능하지만, 탈퇴 전 기존 구매내역은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조 (거래기록의 보존 등)"에 따라, 탈퇴 후에도 주문정보는 5년간 보관됩니다.

  • [ 서비스 관련 ] 이미 주문을 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을 때


    삼아스토어 고객센터 (02-6677-7667)로 전화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 서비스 관련 ] 배송비는 얼마 인가요?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을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5만원 미만의 구매금액일 경우 배송비는 3,000원 이며, 도서/산간지역으로 배송 시,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 [ 서비스 관련 ]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1. AS 접수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택배로 접수하는 방법과 방문 접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amastore.co.kr/board/product/read.html?no=64&board_no=1


    2. AS 접수시, 구매영수증과 정품보증스티커와 제품을 함께 보내주시면 됩니다.

    영수증과 보증스티커는 원본만 접수 가능합니다. (영수증과 보증스티커는 AS 후 다시 그대로 보내드립니다)

    제품 증상을 간단하게 메모지에 적어서 동봉해주세요.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삼아사운드 고객지원실 (A/S센터) Tel. 02-734-0653

    삼아스토어 고객센터 Tel. 02-6677-7667

    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주소>
    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 457 수운회관 11층 삼아사운드 고객지원실
    02-734-06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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