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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이어폰&헤드폰 ] 서비스 받은 제품에 불량이 발생했을 경우

    보증기간 내에 보상교환 받으신 제품에 불량이 발생했을 경우, 재차 보상교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동일 부분 불량의 경우 서비스 받으신 날짜로 부터 1개월 이내에는 무상으로 처리됩니다.

  • [ 이어폰&헤드폰 ] 보상교환을 받은 이어폰은 보증기간이 연장되나요?

    보증기간 내에 보상교환을 받은 경우라도 보증기간이 연장되지 않습니다.

     

    단, 보증기간이 만료된 후에 20% 할인된 금액으로 재구매를 하신 경우에는 신규구매와 같은 보증기간이 발생하며 보증서가 새로 발급됩니다.

  • [ 이어폰&헤드폰 ] 이어폰 고장시 수리 대신에 보상 교환을 하는 이유가 뭔가요?

    정밀하게 제조된 이어폰에 전기자극이나 열, 재질의 변화를 주는 것은 이어폰의 음질과 성능을 변화시켜 그 수명을 짧게 해주는 원인이 됩니다.

     

    제품은 출고 당시 제품 고유의 특성을 가지고 있고 제품 그대로 사용하셔야만 정확한 음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SHURE사에서는 이어폰의 수리를 권장하지 않고 있으며 수리를 위한 부품을 제공하지도 않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 삼아프로사운드도 제품 고유의 특성으로 고객님께 뛰어난 음질을 보장해 드릴 수 있도록 본사 정책에 따라 제품 수리가 아닌 보상교환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 이어폰&헤드폰 ] 서비스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이어폰의 경우 1년의 제품보증을 받으실수있으시며, 제품 성능상의 문제 발생시 6개월은 무상서비스, 나머지 6개월은 보상교환서비스로 진행됩니다.

    헤드폰의 경우 2년의 제품보증을 받을 수있습니다.

     

    이어폰과 동일 하게 제품성능상의 문제 발생시 서비스가 가능하시며, 1년은 무상서비스 나머지 1년은 보상교환으로 진행됩니다.

  • [ 이어폰&헤드폰 ] 제품이 고장났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 박스, 액세서리를 제외한 제품과 보증서를 택배로 보내주시거나, 직접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택배 접수 시 접수처리 완료 후 담당자가 순차적으로 점검 뒤 연락드립니다.

  • [ 서비스 관련 ]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 주문배송조회 ] 를 통해 확인 가능하십니다.

  • [ 서비스 관련 ]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 발급 신청했는데, 메일이 안올때

    이메일의 스팸 메일함을 확인하시거나, 차단내역을 확인부탁드립니다.

     

    위 방법으로 확인되지 않을 경우 고객지원(02-6677-7667)로 문의주시면 본인 확인후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

  • [ 서비스 관련 ] 비밀번호 분실시 확인하는 방법

    [ 로그인 > 아이디/패스워드 찾기 ] 클릭후 E-mail 주소를 입력하시면 등록된 E-mail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

     

    ※ 회원가입시 수신 가능한 E-mail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 [ 서비스 관련 ] 회원정보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삼아스토어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정보수정​ 에서 직접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 변경할 수 있는 정보

       - ID를 제외한 모든정보 변경 가능

       - 비밀번호 변경시 보다 안전한 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는 영문+숫자를 혼합한 6자리 이상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서비스 관련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삼아스토어 홈페이지에 로그인후 정보수정 페이지에서 [회원탈퇴]버튼을 클릭하시면 즉시 탈퇴됩니다.

     

    ■ 회원탈퇴 시, 유의 사항

      1) 회원탈퇴 후에는 구매내역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2) 탈퇴 시, 보유중인 적립금은 소멸되며, 재 가입 하더라도 적립금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3) 탈퇴 즉시 재 가입이 가능하지만, 탈퇴 전 기존 구매내역은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조 (거래기록의 보존 등)"에 따라, 탈퇴 후에도 주문정보는 5년간 보관됩니다.

  • [ 서비스 관련 ] 이미 주문을 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을 때

    삼아스토어 고객센터 (02-6677-7667)로 전화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 서비스 관련 ] 배송비는 얼마 인가요?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을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5만원 미만의 구매금액일 경우 배송비는 2,500원 이며, 도서/산간지역으로 배송 시,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 [ 서비스 관련 ]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당사 고객지원실을 방문하시거나 택배 접수를 통해 가능합니다.

    접수시에는 보증기간을 확인할 수 있는 영수증 또는 보증서(일부 품목)를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로 접수시 제품의 증상을 간략히 적어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 접수처 : 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 457 수운회관 11층 삼아프로사운드(주) 고객지원실

    연락처 : 02)734-06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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