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아스토어(삼아사운드/삼아디엔아이)입니다.
우선, 케이블의 문제인지 스피커의 문제인지 컴퓨터의 문제인지를 확인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1. 3.5:2rca 케이블을 대신해 3.5:3.5 케이블로 연결해보시는 방법입니다. 해당 방법은 케이블의 문제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2. 컴퓨터가 아닌 휴대폰이나 다른 음원재생기기에 연결해보시는 방법입니다. 해당 방법은 컴퓨터 단자의 문제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간혹 데스크탑의 경우 3.5단자 결합시 헐거운 경우 노이즈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3. 스피커 근처에 무선공유기가 있는 경우, 주파수의 영향으로 노이즈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4. 간혹 매우 오래된 건물이나 전기설비가 잘 되어있지 않은 건물의 경우, 접지문제로 인하여 엘리베이터/냉장고/그외 컴프레서가 내장된 가전 등으로 야기된 전기노이즈가 유입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른 건물 혹은 장소에서 재연결하여 테스트 해 보시기 바랍니다.
A/S기간은 구매일로부터 2년이며 구매영수증, 구매내역 캡쳐본을 갖고 계셔야합니다.
위 방법으로도 동일 증상 발생시 당사 고객지원부 02-734-0653으로 연락주시어 PreSonus 담당자를 찾아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2년 7월 구매 했습니다.. 최근에 한쪽에서 소리가 작게나고 크게 틀면 노이즈가 나는걸 알았네요..
수리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될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