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Q&A

뒤로가기
제목

슈어 에이오닉 50 gen2 제품 문의합니다.

작성자 삼아스토어(ip:)

작성일 2024-03-20 10:13:06

조회 1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SHURE스토어(삼아사운드/삼아디엔아이)입니다.


교환관련 안내사항 전달드리겠습니다. 

교환을 위해서는 당사 고객지원부에 입고하신 후 담당자를 통해 확인 후 불량이 확인되면 교환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접수가 안내되어있는 링크를 전달드립니다.

교환, A/S접수 안내 링크


간혹 불량이 아닌 제품이 입고되는 경우가 있으니 입고 전 02-734-0653으로 전화주시어 담당자를 통해 안내를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가로 ANC는 외부 소음을 감소시키기 위해 마이크를 사용하여 주변 소리를 감지하고 상쇄하는 원리로 작동합니다. 따라서 진동이나 외부 충격과 같은 비일상적인 소리는 마이크 수음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Shure의 AONIC 50 Gen 2는 우수한 ANC 성능을 제공하고 있으나, 비일상적인 진동이나 외부 충격이 있는 상황에서 일시적인 소음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ANC Light 모드를 사용 하시면 진동과 충격에 민감하지 않아 더 나은 음악 청취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02-734-0653로 연락주시어 SHURE 헤드폰 담당자를 찾아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평일 10:00-18:00 통화 가능, 12:30-13:30 점심시간제외, 주말제외)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어제 에이오닉50 gen2 제품 받고 사용을 해보니

노켄 모드에서 노래재생 안하고 잡 노이즈가 너무 들리는데 이거 정상아닌거같은데 a/s말고 새 제품으로 교환 가능한가요?

받자마자 불량품을 받아버린거 같아서 찝찝하네요


교환 가능하다면 보내야하는 주소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