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Q&A

뒤로가기
제목

SE215블루투스 이어폰 케이블 문의

작성자 삼아스토어(ip:)

작성일 2018-12-26 11:53:10

조회 8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아스토어입니다.

2017년 5월 이후에 구매하신 모든 슈어 이어폰/케이블 제품은 2년의 AS가 지원됩니다.
특히 귀에 거는 부분은 고객님들의 사용 환경에 따라 AS의 필요 여부가 전혀 달라집니다. 2년 동안 AS를 요청하지 않으시는 경우도 있고 1년에 1번 정도 교체를 문의하시는 분들도 계셔서 쉽게 말씀드리기는 어려운 부분입니다.

BT2의 경우에도 같은 종류의 케이블 구조로 되어 있긴 합니다만, 처음에 귀에 맞춰서 한번 세팅해 놓으시고 그대로 계속 쓰시면 조금 더 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문제가 생기신다면, 언제든지 저희 삼아고객지원실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02-734-0653)

또한, RMCE-BT2는 음질 면에서 다양한 코덱 지원 및 전용 헤드폰 앰프가 내장되어 있다는 특 장점이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02-6677-7667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부담없이 연락 부탁드립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Original Message ]
제가 블루투스를 사고 케이블 귀에 걸어 고정시키는 철사? 같은 부분이 부러져서 as신청을 해서 교환해주신걸로 알아요.
그런데 몇달 되지도 않았는데 양쪽 다 부러졌어요.
제가 잘못 사용해서 그런건가요? 슈어 제품 음질이 좋아서 다른 종류의 블루투스나 케이블을 구입하고싶어도 또 이렇게 고장날까봐 구입하질 못하겠습니다.
케이블 원래 수명이 이정도인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