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삼아 고객지원팀 담당자 입니다.
안타깝게도 일본에서 판매된 제품이라면, 당사에서 서비스제공이 불가능하십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당사 고객지원팀(tel,02-734-0653)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이전에 문의 드렸는데 궁금점이 남아 다시 글 씁니다
15년도에 중고로 아포지원을 중고구매 하였는데 구매 영수증이 있으면 유상 as가 가능 하다 하셨습니다
근데 보증서와 사용설명서가 일본어로 되어 있는걸로 보아 전 주인분이 일본에서 구매 하신거 같고 제가 그 제품을 중고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혹시 이럴 경우에는 유상as도 불가능한가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