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Q&A

뒤로가기
제목

안녕하세요 as문의입니다.

작성자 삼아스토어(ip:)

작성일 2019-02-20 18:41:23

조회 21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고객님, 삼아스토어입니다.

문의주신 부분은 저희 삼아고객지원실(A/S센터)에서 상담이 가능합니다.

제품과 보증스티커와 영수증을 동봉하셔서 저희 고객지원실로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한 부분이 있으시면 02-734-0653(삼아고객지원실)로 언제든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shure se215 제품을 2017년 8월 6일에 구입했는데 영수증도 가지고 있고요 mmcx가 단선되고 이어폰단자가 좀 뻑뻑해지고 shure 글자가 지워졌는데 as가능한가요?


추가적으로

2018년 9월경에 EAC64BK mmcx 단자 사용중 단선이 됬는데 이것역시 영수증과 품질 보증 다 가지고 있는데  as가능한지 묻고싶습니다.


가능하다면 방법좀 알려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