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고객님, 삼아스토어입니다.
문의주신 부분은 저희 삼아고객지원실(A/S센터)에서 상담이 가능합니다.
제품과 보증스티커와 영수증을 동봉하셔서 저희 고객지원실로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한 부분이 있으시면 02-734-0653(삼아고객지원실)로 언제든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shure se215 제품을 2017년 8월 6일에 구입했는데 영수증도 가지고 있고요 mmcx가 단선되고 이어폰단자가 좀 뻑뻑해지고 shure 글자가 지워졌는데 as가능한가요?
추가적으로
2018년 9월경에 EAC64BK mmcx 단자 사용중 단선이 됬는데 이것역시 영수증과 품질 보증 다 가지고 있는데 as가능한지 묻고싶습니다.
가능하다면 방법좀 알려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