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고객님, 삼아스토어입니다.
문의주신 부분 순서대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1. AS 접수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택배로 접수하는 방법과 방문 접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amastore.co.kr/board/product/read.html?no=64&board_no=1
2. AS 접수시, 구매영수증과 정품보증스티커와 제품을 함께 보내주시면 됩니다.
영수증과 보증스티커는 원본만 접수 가능합니다. (영수증과 보증스티커는 AS 후 다시 그대로 보내드립니다)
3. 필터가 없이 사용하셔도 당연히 사용이야 되겠지만,
첫째, 이물질 침입 방지가 필터의 가장 큰 목적인데 불가능해 집니다. 이물질이 낄 염려가 있습니다.
둘째, 846의 소리 튜닝은 필터를 삽입한 것을 바탕으로 세팅이 되어있습니다. 기존과 필터를 꼈을 때와 다른 소리가 납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삼아스토어 고객센터 02-6677-7667
삼아고객지원실(A/S센터) 02-734-0653
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몇가지 문의드립니다.
문의1. AS 접수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 및 링크 부탁드립니다~
문의2. AS 택배 접수시 구매영수증(정품 스티커부착) 원본을 동봉해서 보내야 하나요~? 아니면 구매영수증(정품 스티커부착) 사본 을 보내드려도 되는건가요~?
문의3. 슈어 SE846 블루 사용중인데 필터 빼서 필터없이도 사용해도 무방 한 부분일까요~?
3가지가 궁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