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Q&A

뒤로가기
제목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삼아스토어(ip:)

작성일 2019-02-21 11:41:54

조회 17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고객님, 삼아스토어입니다.
문의주신 부분 순서대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1. AS 접수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택배로 접수하는 방법과 방문 접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amastore.co.kr/board/product/read.html?no=64&board_no=1

2. AS 접수시, 구매영수증과 정품보증스티커와 제품을 함께 보내주시면 됩니다.
영수증과 보증스티커는 원본만 접수 가능합니다. (영수증과 보증스티커는 AS 후 다시 그대로 보내드립니다)

3. 필터가 없이 사용하셔도 당연히 사용이야 되겠지만,
첫째, 이물질 침입 방지가 필터의 가장 큰 목적인데 불가능해 집니다. 이물질이 낄 염려가 있습니다.
둘째, 846의 소리 튜닝은 필터를 삽입한 것을 바탕으로 세팅이 되어있습니다. 기존과 필터를 꼈을 때와 다른 소리가 납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삼아스토어 고객센터 02-6677-7667
삼아고객지원실(A/S센터) 02-734-0653
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몇가지 문의드립니다.


문의1. AS 접수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 및 링크 부탁드립니다~


문의2. AS 택배 접수시  구매영수증(정품 스티커부착) 원본을 동봉해서 보내야 하나요~?  아니면 구매영수증(정품 스티커부착) 사본 을 보내드려도 되는건가요~?


문의3. 슈어 SE846 블루 사용중인데 필터 빼서 필터없이도 사용해도 무방 한 부분일까요~?



3가지가 궁금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