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아스토어입니다.
저희 삼아고객지원실(A/S센터)에서는 접수된 순번대로 AS가 진행되고 있으며,
순서가 되면 담당자가 전화를 드리고 AS가능 여부 및 안내사항을 말씀드립니다.
방금 담당자에게 확인해보니, 금요일 오후 늦게 접수가 되어 빠르면 내일, 늦으면 모레쯤 고객님께 연락이 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02-734-0653 삼아사운드 고객지원실 (A/S센터)
02-6677-7667 삼아스토어 고객센터
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택배를 통해 as 접수를 했는데 접수가 제대로 됬는지 확인이나 as 가능여부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따로 연락을 주는 것인가요? 기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알고 싶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