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Q&A

뒤로가기
제목

슈어 커스텀 이어폰 선 RMCE - UNI 문의합니다

작성자 삼아스토어(ip:)

작성일 2019-06-10 11:39:25

조회 7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아스토어입니다.

구매 영수증은 인터넷 구매하신 사이트에서 출력 가능하오며, 구매 내역 및 구매처 증빙을 위해 필요한 서류입니다.
구매하신 사이트에서 출력 또는 구매 내역 확인 가능한 페이지 출력으로도 가능합니다.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A/S 접수 방법 안내해드립니다.

1. AS 접수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택배로 접수하는 방법과 방문 접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2. AS 접수시, 구매영수증과 정품보증스티커와 제품을 함께 보내주시면 됩니다.
영수증과 보증스티커는 원본만 접수 가능합니다. (영수증과 보증스티커는 AS 후 다시 그대로 보내드립니다)
제품 증상을 간단하게 메모지에 적어서 동봉해주세요.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삼아사운드 고객지원실 (A/S센터) Tel. 02-734-0653
삼아스토어 고객센터 Tel. 02-6677-7667
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주소>
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 457 수운회관 11층 삼아사운드 고객지원실
02-734-0653


[ Original Message ]
se215 spe에 연결해서 쓴지 2달 채 되지 않아 오른쪽 소리가 안 나오는데요 as를 해야하는데 인터넷으로 구매한거라 영수증은 없고 품질보증서만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죠?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