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Q&A

뒤로가기
제목

스튜디오원 5 구매후 질문입니다

작성자 삼아스토어(ip:)

작성일 2021-01-04 11:47:17

조회 2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아스토어(삼아사운드/삼아디엔아이)입니다.

 

문의주신 내용 유선상으로 설명드리기 위해 전화 연락 드렸으나, 

부재중이셔서 이렇게 답글을 남깁니다. 

당사 기술팀에서 고객님의 세팅 상태 등을 확인하려면 

댓글로는 지원이 어려워서 저희 쪽으로 전화주시면 

원활하게 기술 지원 가능할거 같습니다. 


02-6677-7667 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제가 몇달전에 친구랑 친구의 삼아 스토어 계정으로 같이 스튜디오원프로페셔널을 구매했습니다

친구는 문제없이 잘 실행되는데 저는 스튜디오원을 실행할때마다

노란색 느낌표 경고이모티콘과 함꼐 failed to scan 또는 has been blocked라는 문구가 모든 플러그인과 가상악기에 적용되어 나옵니다

예를들어

failed to scan fabfilter pro-Q 3.

piano v2 has been blocked.   이런식으로 모든 무료,정품 플러그인까지 오류문구가 뜹니다


혹시 어떤문제인지 검색해도 안나와서 답답해서 질문드립니다!



이질문을 2주전쯤 했었는데 유선상으로 전화주신다하고 아직까지도 전화나 다른 피드백이 없어서 다시 글남깁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