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3000
전체메뉴
장바구니
최근본상품
마이샵
카테고리 전체보기
타임세일
SALE
브랜드
포토리뷰
02-6677-7667
작성자 네****(ip:)
작성일 2024-02-11 02:49:11
조회 1078
평점
추천 추천하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작성자 삼아스토어
작성일 2024-02-13 11:50:50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만족 네**** 2024-03-04 02:48:30 PRESONUS Eris E5 BT 프리소너스 블루투스 모니터 스피커 1조(2통)
1. 첫인상은 좋지 않았음. QC부족으로 트위터에 자잘한 흠집있음. 2. 패시브 E5를 생각했다면 성향이 전혀 ... 네**** 2024-02-28 03:56:53 PRESONUS Eris E5 BT 프리소너스 블루투스 모니터 스피커 1조(2통)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상품검색
패널열기
전체 아이콘
카카오톡 채널
위로
아래로
댓글목록
작성자 삼아스토어
작성일 2024-02-13 11:50:50
평점
우선, 케이블의 문제인지 스피커의 문제인지 컴퓨터의 문제인지를 확인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1. 3.5:2rca 케이블을 대신해 3.5:3.5 케이블로 연결해보시는 방법입니다. 해당 방법은 케이블의 문제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2. 사용중인 컴퓨터가 아닌 다른 컴퓨터나 휴대폰 등 다른 음원재생기기에 연결해보시는 방법입니다. 해당 방법은 컴퓨터 단자의 문제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간혹 데스크탑의 경우 3.5단자 결합시 헐거운 경우 노이즈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3. 스피커 근처에 무선공유기가 있는 경우, 주파수의 영향으로 노이즈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4. 간혹 매우 오래된 건물이나 전기설비가 잘 되어있지 않은 건물의 경우, 접지문제로 인하여 엘리베이터/냉장고/그외 컴프레서가 내장된 가전 등으로 야기된 전기노이즈가 유입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른 건물 혹은 장소에서 재연결하여 테스트 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 방법으로도 동일 증상 발생시 당사 고객지원부 02-734-0653으로 연락주시어 PreSonus 담당자를 찾아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