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Q&A

뒤로가기
제목

SHURE RMCE-BT1 AS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임****(ip:)

작성일 2019-02-12 17:07:20

조회 8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작년 5월 31일에 이 제품을 구매하여 연결하여 사용하고 있는데요,

배터리 상태가 급격히 안좋아져서 문의 드립니다.


1. 풀충전(battery more than 6 hours) 이후 1시간도 안갑니다.

2. 정상적인 연결 후 사용도중에 이유를 알 수 없이 꺼집니다.(배터리가 남아있는 경우에도)


본제품에 대한 충전 규격 및 스펙 등을 인지하고 있으며, 규격에 맞는 충전을 하고 있습니다만,

위와 같은 현상으로 인해 AS 문의 드리며 다음을 여쭤보고 싶습니다


1. AS 접수 방법

2. 예상 비용 (배터리 교체를 가정)


귀사의 높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큰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